본문 바로가기

Story

3월의 어느 일요일 아침

반응형

- 작성일 : 2019.03.17

 

어느새 3월이 지나가고, 한껏 봄내음이 나고 있다.

따뜻한 봄향기에 취해 몸도 늘어지고 있다.

 

며칠전 작성한 나의 목표가 어느정도 이루어졌는지 중간 점검을 할때가 왔다.

 

매일 아침 뉴스를 보기

출근길 핸드폰으로 15분씩 보면서 사회, 경제, IT 관련해서 중점적으로 살펴보고있다.

 

하루에 한번 블로그에 들어와서 게시물 달기

아무래도 직장을 다녀서 매일 달기는 힘들었다..

그래서 우선은 메모장에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적어놓고 있다.

조만간 정리해서 하나씩 올려볼 생각이다.

 

 2 읽기(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SQL코딩)

이게 제일 문제다. 매일 조금씩만 읽으면 문제가 없을텐데.. 

오늘 밤에는  읽고 자야겠다.

 

Java관련 프로젝트를 개설해 환경설정하기

 목표는 조금 수정해서 진행해볼까 한다.

우선은 알고리즘 관련 스터디를 개설했고, 그분들과 같이  2 정도 같은 문제를 풀고 코딩방식을 공유하려한다.

이와 관련해서 내가 작성한 코딩 내용은 Git 공유할 예정이다.

 Git계정은 메인 페이지 최하단에 링크를 걸기로 했으니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방문해주세요^^.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는 따뜻한 .

산뜻하게 블로그 디자인도 바꾸고, 제대로  코딩을 해볼 생각에 기분이 좋다.😀

반응형

❥ CHATI Github